정확히 2016년 12월 19일에 아래 문구를 처음 접했습니다. 그리고 그 방법을 제대로 알기위해 만 3년하고도 8개월을 달려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정말 많은 인터넷 정보들을 수집하고 실행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직장인 신분으로 정말 많은 선생님들을 만나 왔습니다. 저의 좌충우돌 성공기를 공개 합니다. 당신이 현재 버는 수입의 배를 벌지 못할 이유는 없다. 아니 그보다 많은 다섯 배 또는 […]

일인 무자본 창업을 위해 온라인 사업을 도전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뭔가 제대로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여러 좋다는 방법들을 배우러 다닙니다. 저 또한 이 방법들을 배우러 몇 년을 공부하고 연구하였는지 모릅니다. 그리고 지금 제 자신을 이렇게 뒤돌아 봅니다.  강력한 결심으로 시작하다 처음 온라인으로 돈을 벌어보겠다고 결심한 건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을 통해서였습니다. 이 책은 일인이 […]

요즘 구매대행 비즈니스를 하다보니 대량등록이 라는 말을 너무나 많이 듣습니다. 그리고 저도 대량등록 프로그램을 쓰고 싶다라는 생각이 자꾸 들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대량 프로그램을 쓰는게 올바른 방법인가라는 의문이 들어 자꾸 망설이게 됩니다. 그래도 사람의 욕구는 끊이 없어서 생각을 떨치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량등록 구매대행 시스템의 문제점 대량 프로그램을 쓰지 말라는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대량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며 각자도생이라는 키워드가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생각할 수 있는 옵션은 온라인으로 무언가를 판매하는 것인데요. 막상 시작하려 하면, 물품재고, 배송문제, 초기투자금 문제 때문에 걱정이 앞서게 마련 입니다. 그리고 가장 문제는 어떤 제품을 팔아야 할지 전혀 머리에 그려지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이 문제들을 한번에 해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스마트스토어 + 구매대행으로 각자도생의 길을 […]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 때문일까요? 재택부업으로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운영의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으며 그에대한 해결책을 제시해봅니다. 올해 초에 코로나가 터져 지금까지 몇 개월이 지났는지 모릅니다. 내년까지도 이 기세가 계속 이어질것 같아 걱정이 앞섭니다. 그래서일까요? 재택부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자주 만나게 됩니다. 어떤 분은 스포츠센터를 운영하다 코로나가 […]

우리가 매일 쓰는 글이 소비자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일반화기라면 비디오 콘텐츠는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공용화기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워드프레스와 비디오 콘텐츠의 중요성 앞의 글에서 밝힌 바 있듯이 마케팅은 캠페인 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캠페인은 교육적인 목적과 마음을 움직이는 목적, 이 두가지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사람은 감정의 동물인 만큼 지성과 감성 이 두가지의 조화로운 작용에 의해 의사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

빈 서버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나면 왠지 뿌듯해 집니다. 이제 또 새로운 시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기분좋은 긴장감이 들기 시작합니다. 이제 무엇을 해야 할까요? 시작하는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그 이름 ‘콘텐츠’ 아이디어는 시작에 불과 합니다. 불꽃처럼 마음을 흥분시키는 사업아이디어가 있다고 해서 바로 성공에 이르게 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획기적인 아이디어는 그 파괴력이 클수록 사람들의 외면을 받게 […]

왜 워드프레스를 사용할까요? 그 정답은 다재다능한 기능과 빠른 빌드속도 입니다. 하지만 시도도 하기전에 막히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왜그럴까요? 왜 워드프레스를 사용 할까요? 워드프레스는 태생적으로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로 출발 했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글, 영상, 랜딩페이지등 사람과 사람, 나아가서는 기업과 사람간의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그래서 워드프레스의 탄생 초기에는 개인 블로그형태의 콘텐츠를 만드는데에 최적화 되어 있었지요. […]

페이스북 광고 시스템은 사용자들의 인구 통계학적 정보, 관심사 정보를 기반으로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광고 타겟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페이스북이 구글과 더불어 전 세계 온라인 광고 시장의 2/3를 지배하고 있다는 뉴스는 페이스북이 얼마나 매력적인 광고 플랫폼인지 말해줍니다. 그래서인지 최근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 광고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라는 검색 키워드로 구글 트렌드를 살펴보면, 최근 검색량이 급증하고 있는 것을 […]

디지털 마케팅의 기술들 기술이라고 하니 뭔가 어렵고, 일반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이 사용될 것 같지만, 실은 우리가 인터넷을 통해 매일 이용하는 서비스들이 마케팅 도구로 사용될 뿐이다. 검색 엔진, 이메일, 소셜 미디어(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배너 광고, 검색 키워드 광고 등, 이밖에도 여러 서비스들이 있지만 이 5가지가 디지털 마케팅에서 주로 쓰이는 서비스들이다. 대부분 사람들이 매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