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품은 독일의 공영방송인 DW에서 만든 다큐멘터리로 인간의 탐욕이 다양한 직업군, 사회계층별로 어떤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지 입체적으로 볼 수 있는 좋은 다큐멘터리 입니다. 과연 탐욕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탐욕이 인간의 미래를 널리 이롭게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 반대 일까요?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해 집니다. 기업경영과 마케팅에 대한 여러분의 철학과 이론을 정립하실때 꼭 한번 깊게 […]

WHO WHO, WHAT, WHY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쓰여지는 용어로 구매전환율 최적화에 가장 중요한 세가지 요소(element) 입니다. 가령 A라는 특정 물건을 B에게 판매하고자 할때는, B 즉 검색자(WHO)가 검색하는 ‘키워드’를 깊이 분석하여 B(WHO)가 왜 특정 키워드로 검색을 했는지에 대한 의도를 파악해야 합니다. 고객이 입력한 키워드로 검색자의 환경적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구매전환율 극대화의 첫번째 단추 ‘WHO분석’ 입니다. WHAT WHO, […]

인바운드 마케팅은 우리의 비즈니스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만을 웹사이트로 이끌어 내는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방식 입니다. SEO(검색엔진최적화)를 선행하기 전 ‘고객의 구매행위를 디자인’하는 설계가 필요합니다. 영상을 통해 인바운드 마케팅에 대한 원리를 더 깊이 이해하실 수 있기를 기대 합니다.